中文版|English|日本語|한국어.

관광객 센터

관광 관광지 응급 의료 관리 제도


1 총칙

1.1 관광객을 위해 적시에 효과적인 응급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다.

1.2 본 제도는 경구의 돌발 성상, 병환자에게 적용되는 구조에 적용된다.


2 직책

2.1 경구 의무실은 경구 내의 돌발적 인 성상, 병자의 구원 업무를 담당한다.

2.2 경구 직원들은 선도, 구호, 돌발 부상, 여행객들이 의무실에 가서 치료를 담당한다.

2.3 경구 차량 관리 부문은 외국으로 가는 중상, 병자들을 위해 차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3 작업 프로그램

3.1 당번

3.1 경구 개방 기간에는 의무실은 의료진의 보초 진료를 확보해야 한다.

3.1. 2 의무자 (3.1. 2. 2) 출근 전, 일반 조급 준비 작업, 약물 검사, 약품 확보 및 설비 적시에 사용될 수 있다.

3.1. 3 구급약상자를 위한 예비 약품 명칭은 주관 의사에게 의해 비준되었다.

3.1. 4 후방 부서는 매달 의무실의 응급치료에 대해 한 번 점검하고 기록한다.

3.2 구조

3.2. 1 직원 인용 또는 호송 또는 호송 필요 급진 한 여행객 에 가서 의실 치료 를 하 고 병세 가 중하 거나 행동 불편 한 사람 에게 현장 직원 에게 즉시 통지 의사 가 현장 에 구원 또는 근무자 에게 연락 경구 에 연락해 환자 에게 연락해 환자 를 의실 처리 했 다.

3.2. 2 (2.2) 의 부상, 요우커에 대한 진단, 진단, 치료, 진단, 진단 기록은 반드시 인내심, 진단, 진단, 진단, 진단.

3.2. 3 경구 의호원은 모두 집업 자격증 보초를 가지고 위생 관리 부서에서 의무실에 대한 검토를 받을 필요가 있다.

3.2. 4 경구 (3.2. 4) 지역이 대형 활동을 할 때, 의무실은 활동 안배를 근거로 지정된 지점에 가서 현장 의료지를 설치해 현장 의료 보장 업무를 잘 할 필요가 있다.

3.3 전원이 취의한다

3.3. 1 의실 진진 또는 현장 구원의 응급치료 관광객의 경우, 위중한 병세, 의무실 처리한 사람, 경구 의료진에게 초보 처리 후 경구 차량에 적시에 가까운 병원 치료, 전송 시 경구 의료 요원 또는 지정된 다른 인원들 동행.

33.2 의 모든 위중한 환자의 처리를, 모두 병세 경위, 초보적 검사 결과, 채택된 조치 등을 포함하여 더 나은 치료와 처리를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3.3 세 3 의 환자들은 의호인들에게 직접 차량 관리 부서에 통지하여 차를 보내 진찰한다.

3. 중대한 부상, 병 또는 생명 이 위험 한 여행객 을 의호 는 제때 에 관련 지도자 에 대한 보고 를 조율 하여 각 방방 의 적시에 관련, 타당한 구원 을 해야 한다.

3.4 관광객의 응급 의료 요금

3.4. 1 관광객은 응급 치료가 정상이다.

3.4. 2 관광객은 관광지 관광 시 시설, 서비스 등으로 인한 불의의 부상을 초래하고, 의료비는 경구에 의해 상황에 따라 부담됩니다.
경구 입장권
가상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