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文版|English|日本語|한국어.

관광지 소개

영영흔

 

영희와 몽공사.진대 초년간에는 선연진 동남인 영희사 묘중 주지스님 법명 선진, 낙원 중인 몽정장군 수류사에 따르면, 먼지에는 ‘ 조필 ’ 을 할 수 있었고 ‘ 영웅구미 ’ 라는 러브스토리가 있었다.그러나 영희사의 원근은 지영 스님과 관련이 있다.
지영 선사의 기억이 깊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왕희지라는 것은 모르는 사람이 없다.지영은 왕희지의 칠세손이고, 서법은 매우 기이하다.1300 년, 그는 연연까지 여행하며, 여기 있는 인세에 펜을 습습하고, 공예가 깊어져서 몽공사 옆의 "영흔사" 에서 살아왔고, 주제는 삼십 년이 되었다.그는 한쪽에서는 연못에 책을 읽고, 한편으로는 펜공과 기술을 다다듬는다.그가 패한 다섯 사슴을 써서 몽공사남에 묻혀 있는 ‘ 효원 ’ 으로, 그는 아직도 석계에서 친필로 ‘ 퇴필총 ’ 이라는 세 글자를 쓴 것이다.동시에 거액을 자제하고, 적적할 때 펜을 안고 끝났다.읍내 노인의 말에 따르면, 민국 초년이면 다시 ‘ 퇴필지 ’ 의 그 큰 돌펜을 볼 수 있다고 했다.
전체 사원은 천왕전, 대웅전 보전, 남북편전 및 지영서 화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영의 전세 제사는 진실로, 풀 양체 《 천자문 》 입니다. 전첩의 서예로 선조의 유풍을 완전히 아뢰고, 우군의 측절의 펜, 대령의 장형 자태, 그리고 점준의 필치가 종자마다 종이에 뛰어납니다.기법은 순숙하고, 선이 둥글고 강수 하고, 결자는 수려하고 평온하여, 전체적인 것은 온화하고 우아하며, 엄근함에 자유의 성분을 토로해 낸다.지영의 서예 업적은 몇 십 년 동안 떠날 수 없는 습자를 연습하여, 그가 몇 십 년 동안 계단을 내려오지 않고, 팔백여 권의 《 천자문 》 을 마쳤으며, 강동 사찰에 각각 한 권을 선물했다.당시 그에게 글을 쓰며 현판을 내달라고 부탁하던 사람의 문전성시가 있어서, 절 안에 있는 목문 문턱도 입혔으니, 어쩔 수 없이 철가죽으로 그것을 감쌌다.나중에, 이 이야기는 하나의 전고가 되어 "철문지방은" 이라고 합니다.
북측에서 편전 1 층에 편전 1 층에 공급되어 있는 사람은 문격보살이다.그는 지혜를 밝히는 것을 대표하여, 지칭과 문격사라는 부처님 부처라고 부른다.매년 수능 전에 이 전이 가장 시끌벅적하고, 학부모들은 아이에게 지혜를 키우고, 지혜종을 두드리며, 시험이 순조롭기를 기도한다.
호주 문화 도시 건설의 발전에 따라 2011 년 사원은 지영서 화원을 설립하였으며, “ 2012 년 제 1 회 지영문화예술전을 개최하였다 ” 고 요구하였다.불법을 더욱 잘 발양하기 위해서는, 보타산불과 대만 진국사 등의 외지 관련 사원의 학술 교류 활동을 강화하였다.또 불교문화에 대한 홍수와 전승에 따라 정견에 대한 사회, 10 방을 위해 많은 보신을 만들어내면서 더 많은 가정이 상상과 행복을 가질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영희는 호주의 역사에서 중국 불교문화의 찬란한 빛에 세인의 주목을 받고 있는 광채를 보냈다.성대를 맞이하는 오늘과 그것은 동시에 현지의 경제 건설, 문화 건설에 응당한 역할을 할 수 있다.

 

경구 입장권
가상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