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文版|English|日本語|한국어.

호수 문화


호수 의 제작 공정 에는 붓, 수분, 매듭, 매듭 이, 민들레, 세트, 상감, 선감, 각자 는 모두 8 대 공서 및 120 여도 작은 공서 이다.

필재는 원료 털을 장단장, 굵기, 색택, 공격수, 공격수를 분류하여 분류하는 것이다.양모, 토끼털, 족제비, 오소리 털 등등 있습니다.양털의 경우 염소의 팔다리, 팔다리, 겨드랑이 및 광선을 선택하는 곳 (견갑골의 털 (어깨뼈) 의 털이 가장 좋으며, 토끼털, 오소리 털은 등마루만 골라 털을 뽑는다. 쥐 늑대 털은 꼬리 위의 털을 뽑는다.(늑대털, 토끼털, 오소리 털은 무호호, 오소리 털은 무호호 중 가장 강하다)

수분공서는 물을 짓게 하고, 펜은 대야에 잠겨 있는 펜을 다루고, 흠뻑 젖지 않는 털털, 털털, 무봉의 털을 제거하고, 반성품의 필치로 정리한다.수대야 는 호숫펜 제작 공정 에서 가장 복잡하고 가장 중요한 한 줄기 로 ‘ 천만 털 중 일호 를 골라야 한다 ’ 는 것 이 있다.필공에게 정심적으로 세작하며 여자가 남지 않은 남자에게 전해 내려서 “ 대야마마 ” 이라는 명칭이 요구된다.

(양털 수분은 떨림, 연맹, 고르기, 합동, 원 등 15 개 공서 를 거쳐야 한다.호호 수분면, 열 열, 배열, 조립, 믹스 등 22 도의 공정 해야 한다.게걸트 수분은 뽑기, 중, 밧줄, 만들기 등 13 개의 서열을 거쳐야 한다.토끼털 선택은 호환 수분에서 진행된다. 주우면 털은 한 가닥씩 고르고, 색감, 성질, 연경대로 따라, 정물은 자호, 백호, 꽃털로 나뉘어 유별된다. 설령 한 붓머리에 털 한 가닥을 섞어도 허락하지 않는다.양털 물수야는 털털과 털털은 빼야할 뿐만 아니라, 공격수 영특한 털을 제거해야 한다. '어깨걸이, 흑자명' 을 달성하며 마지막에 반 완제품 필치로 정리한다.

수분의 정서 중 한 가지 털이 지지를 탈탈하는 과정이 있다.하나는 석회수를 이용하여 펜털의 뿌리 부분을 탈지하고, 펜털의 뾰족한 탈지를 써서 비교적 긴 시간동안 ‘ 야로법 ’ 을 사용해야 한다.격변에 손상을 입은 것은 물론, 털도 더욱 희미하게 만들어질 수 있다.펜공은 속칭 ‘ 사람은 햇볕에 쬐수록 검게 되고, 양모는 햇볕을 쬐을수록 더욱 하얗다 ’ 라고 한다. 이는 역시 호수공예의 독특한 점이다.






매듭은 대야의 절반 필기를 실크로 묶고, 용화된 송으로 펜을 떨어뜨려 붓이 벗겨지지 않아서, 호수로는 ‘ 털끝만큼도 벗지 않는 것 ’ 이라는 명칭이 있다.

민들레는 선택관의 공정이다. 당시 필공 작업은 숙제할 때 민들레 위에 앉아 일하는 것이기 때문에 포도공서라고 부른다.

장담 공정, 필관 하나를 틈타, 붓끝을 그 안에 새겨 넣는다. 두 번째는 펜을 위해 붓으로 배합한다.(붓이 펜에 끼어 들어 있는 가운데 전통적인 방법은 알코올에 에나알코올 중 4, 5 일 후에 붓고, 필두로 만든 점합제를 넣어 만든 것이다. 이런 장점이 있다면 필기를 바꾸려면 알코올램을 사용하면 뽑을 수 있다. 펜과 펜을 손상시키지 않고, 지금은 기본적으로 717 필름을 사용한다.두텁다

상감 은 펜 관 을 장식한 순서 에 주로 상감 소 뿔 을 직두적 으로, 삼상투, 경사 말, 조롱박, 딱딱 등 이다.

붓과 수필이라 불리는 것은 반제품 반성품의 호필의 마지막 점검과 수리를 진행하였으며, “ 3 점을 선택하여 7 점을 발라야 한다 ” 는 말은 결국 “ 끝, 다, 다, 둥글다, 둥글고, 건달 ” 이라는 품질적으로 요구하였으며 이 공서는 호필의 것이다.(잡털, 부러진 털, 무영특의 털로 제거한다)

이상 7 개의 정서는 순수 수제로 제작되었으며 이 글자의 공정은 지금 컴퓨터로 대체할 수 있다.
집필하는 과정에서 보조 재료로 협조를 해야 할 수 있으며, 비로소 완성할 수 있습니다.




경구 입장권
가상 지역